윤리경영

윤리경영 소개

KHS 임직원, 협력회사 직원, 고객 및 주주 등 기업 이해관계자가 KHS 임직원의 부정, 부조리 행위를
신고하거나 윤리경영 측면에서 잘못된 관행이나 정책부분에 대한 개선/제안사항을 접수하는 제도입니다.

접수된 내용은 KHS 경영지원센터에서 사실확인 조사를 실시하며, 신고자(제안자)가 안심하고 각종 내용을 접수할 수 있도록 비밀보장, 신분보장 등의 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실명으로 접수하신 경우에 조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익명의 내용이라도 내용이 구체적이고 사실근거가 명확한 경우에는 조사를 실시 합니다.
또한 접수하신 분이 원하는 경우에는 비공개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보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 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윤리 위반 유형

  • 임직원간 및 이해관계자와 금품/향응 수수 및 공여
  • 이해관계자와 사적인 금전거래 및 부당한 압력 행사
  • 고객 및 회사 정보 유출
  • 이해관계자에게 특혜제공 또는 지분투자 행위
  • 회사 공금 횡령/유용 및 회사재산 파손
  • 중복취업, 겸직 등 근무기간 관련 사항

윤리 위반 신고 채널

  • 팩스033-330-0050
  • 서신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2길 21, 1층 경영지원센터 (우 : 25343)
  • 이메일compliance@khsc.co.kr
  • ※ 임직원의 횡령, 금품수수, 향응 등 부조리 이외의 경우에는 답변을 생략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자 보호

보호대상
  • 제보자 보호는 실명 및 정확한 증거제출의 경우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제보자 및 관련 이해 관계자들에 대한 제보 정보도 철저히 보호될 것입니다.
  • 제보자에 대한 보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보자 신분
    • 제보자가 제시한 증거
보호정책
  • 제보자 및 제보내용은 대외비로 엄격히 처리되며, 제보시스템은 안전한 보안체계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 또한 제보담당은 제보에 대한 비밀준수를 엄수 할 것을 서약한 제한된 인원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